Logo
Icon mobile
알림
서울시 금천직장맘지원센터 홈페이지 오픈 일정
2016.07.19 | 게시자 서남권직장맘지원센터 | 조회수 2711

서울시 금천직장맘지원센터 홈페이지가 문을 엽니다.


공식적으로 열리는 날은, 센터 개소일인 7월 20일입니다.

이때부터 센터 소개 및 상담, 교육 등 활동에 대한 안내 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금천직장맘지원센터의 활동 소식 및 관련 뉴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여성노동' 이슈와 관련된 칼럼과 인터뷰 등 기획 콘텐츠도 매월 선보일 예정입니다.

첫 번째 칼럼으로 최근 사회적 관심을 모았던 '최저임금'에 대한 전국여성노조 나지현 위원장님의 글을 싣습니다.

서울시 직장맘지원센터 인터뷰도 곧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직장맘이신가요? 메뉴는 8월 26일에 열립니다.

'직장맘이신가요?'는 직장맘들이 상담에 앞서 궁금하고 답답한 문제에 대한 답을 스스로 찾으려 할 때 힘이 될 만한 정보들을 담습니다.

출산휴가, 육아휴직,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노동권 보호, 그리고 보육 및 경력 개발에 대한 정보 등을 꼼꼼히 안내할 예정입니다.

(원래는 8월 초에 열린다고 공지해 드렸으나, 작업량이 많아 조금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이용자 여러분들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상담도 8월 26일에 함께 열립니다! (현재는 임시 상담 시스템을 연결해 놓은 상태입니다.)

임시 상담 시스템을 통해서 지금도 상담을 받으실 수는 있지만, 온라인 상담이 제대로 완성되고 나면

더 편리하고 안정감 있는 시스템을 통해 전문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는 임시 상담 시스템(클릭!)을 이용하시거나 전화상담(02-852-0102)을 이용해 주십시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을 발견하시면

대표전화 02-852-0103 또는 이메일 workingmom0102@gmail.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